THESSAK - 주문/결제관련 NEWS&NOTICE - 건강한 손발케어 더싹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NEWS&NOTICE

NEWS&NOTICE

싹~뉴스 및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관련
작성자 THESSAK (ip:)
  • 작성일 2016-04-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1
평점 0점

Q. 에스크로 결제가 뭔가요?


A. 에스크로 결제란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처리가 됩니다.

    에스크로 결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를 하는 장점이 있으나

    반대로 저희쪽에서 바로 확인이 되거나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처리시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Q. 무통장입금과 실시간계좌이체의 차이가 있나요?


A.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시 입력되는 은행정보로 바로 출금되어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무통장입금은 고객님께서 해당 저희쪽 계좌로 은행직접방문(기기이용),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직접 입금하는 결제방식입니다 .





Q. 카드결제시 할부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할부의 경우 총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부터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성 특정기간/카드사마다 진행되는 무이자행사를 제외한

   할부수수료는 해당 카드사의 규정에따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Q. 입금완료를 했는데 아직 입금확인이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A. 입금확인은 담당 직원이 수시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1~2시간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맞지 않은 경우

   주문시 기입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주문서는 여러개인데 입금은 한번에 하는 경우

   한가지 주문서에 대한 금액을 나누어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되오니 Q&A 게시판/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무통장주문건의경우 주문서 등록 후 7일이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Q. 주문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주문 후에는 변경이 어렵기에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결제건인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건은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카드종류에따라 부분취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분취소가 어려운 결제건 -> 에스크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